뉴질랜드

크라이스트 처치 (해글리공원)2015년 1월 18일

가을뜨락(선) 2015. 2. 4. 22:21

 

남섬에 도착하여 이튼날 크라이스 처치 공원을 돌아다 봤다

뉴질랜드는 국립공원이 16개 크고 작은 공원이 3천개가 넘는다고 했다

자연을 사랑한나라

 1차산업이 발달된 나라

자연을 팔아 먹는나라 답게 공원도 광대하다  

여유를 즐기고 햇볕을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 하는 이나라 사람들이 부러웠다

공기가 맑아 안경을 쓴 사람들이 많치 않아 안경점이 거의 없다고~

나무들도 너무 잘자라 150년쯤 되었다는 나무들도 우리나라에 5~6백년은 되었는 것 같았다  

나무들은 몇사람이 손을 잡아야 그둘레를 알 수 있을 것 같은 나무들이 많았다  

 

 

이 나무는 옆으로 휘어져 있어 그 길이가 대단 했다

 

아빠가 애들을 얼마나 잘 데리고 노는지 ㅎㅎ

기념 촬영 한컷을 기꺼이 허락해줘 고마웠다

 

 

 

 

 

측백나무~~이나무는 밖에서 볼때는 풍성하게 자란 나무 같았지만 안으로 들어 가면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들어가 놀 수도 ㅎㅎ 있는 곳

 

 

 

 

 

 

 

 

 

 

 

 

 

일본 사람들이 성금으로 만든 종

 

로즈파크 ~장미 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