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대학 생활

방송통신대학 입학식날 ~~우리과 친구들 (2011년 3월 5일)

가을뜨락(선) 2011. 3. 8. 13:04

벌써 4학년이 되었다

추억이 깃든 사진이 될 것 같다

                                                     우리과 회장님이 어디 행사때 쓰인 꽃 쓸만해서 다시 제 활용으로 쓰인 꽃 ㅎㅎ알뜰도 하시지 ㅎ

 

 

 

                                                         우리과 호프 ㅎㅎ 우리과에서 나이가 젤 어린친구 내가 젤 나이 많은 왕언니

                                                       이하정이는 올해 입학한 친구들은 삼빡하고 젊은데 우리 4학년은 우주충하다네 ㅎㅎㅎ

 

 

 

 

 

                                                                                              같은조 김성태 동갑 ㅎ학년 논문 같이쓸 ㅎ

                                                                        꿈이 아주 많은 친구 ~지금까지 이 친구로 인해 4학년 까지 올라 올 수 있었다

                                                                                                               성태씨 고마워요 ,,,,^^*

 

 

 

 

 

 

 

 

듬직한 4학년 대표

 

 

우리과 젤 유능한 유영란 친구 ~공부가 취미 ㅎㅎ현직 중학교 교사

우리 친구들이 못한 부분들이 열심히 채워준 친구 ~넘 열심히 해서 때론 내가 미안 할때가 많았다

 

 

1학년때 부터 우리과 총무일을 많아온 탈렌트 김희선 ㅎㅎ

영란씨옆 윤삼조 직업이 넘 많아 ㅎ 학교에 학생들도 가르치면서 일요일에는 봉사로 숲해설도 하는 친구

 

 

우리과 회장님  술을 넘 좋아하는 ~~

 

 

 

 

 

                                    영자씨 ~ 유치원원장닌  총무 직장인 내옆 간호사 김희선 그옆 대우자동차에 다니시는 박진호 우리과 젤 미남 ~

우리과 알뜰 주부 남편을 도우는 김성혜

 

 

 

 

 

 

 

 

 

 

 

 

                                                                      우리과에서 연세 젤 많으신 강영욱 사장님 또 나이 졜 어린 이하정

 

윤삼조씨 후배들과 대화 ~올해는 입학생이 150명이 되었다

인천에서 우리과과 인원이 젤 많이 입학했다는 소식

 

 

                                                                                          학습국장     김성태씨 1학년 후배들과~~~대화

 

 

 

 

 

 

 

 

유영란씨 후배들과 대화 ~~

 

입학식을 마치고 나오면서 학교를 배경으로~~

 

 

 

 

 


 

 


'울~대학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회 심포지엄 ~문경에서  (0) 2011.07.12
스승날 행사 ~  (0) 2011.05.15
3학년 기말 시험을 마치고   (0) 2010.12.22
출석수업 첫날~~  (0) 2010.08.23
우리과 호프데이 ~~  (0) 2010.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