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장가계 동굴솟에 궁전 황룡동굴~2(2017년 1월 5일)

가을뜨락(선) 2017. 1. 10. 18:11

 

 

 

 

3층과 4층 사이에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 종유석의 석순들이 화려함의 그치를 자랑하고 있었다

모두들 여기 저기 감탄사의 연발이였다

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은 모습들 어떻 형요사가 필요 없었다

뭉쳐야산다에서 김용만이 표현할 언어가 없네 ㅎㅎ

나의 감정을 글로 표현 할 수가 없는 동굴이다

 

가이드에게 물어 봤다

중국에서 제일 아름다운 동굴이 어디야고 물어 봤다

중국에서 황룡동굴이다라고 했다

황룡동굴은 석순이 거의 수직으로 되어 있는 것 같았다

형상들은 그리 맣치 않았다

또 ~~

동굴을 구경하면서 느끼는 것은 황룡동굴은 검게 죽은 석순이 그리 많아 보이지 않았다

이 많은 관광객들이 붐비고 화려한 조명을 비추는데도 거의 살아 있는 것 같아 부럽기도 했다

 

 

 

 

 

 

 

 

 

 

 

 

 

 

 

 

 

 

 

 

 

 

 

 

 

 

 

 

 

 

 

 

 

 

 

 

 

 

 

 

 

 

 

 

 

 

 

 

 

 

 

 

 

 

 

 

 

 

 

 

 

 

 

 

 

 

 

 

 

 

 

 

 

 

 

 

 

 

 

 

 

 

 

 

 

 

 

 

 

 

 

 

 

 

 

 

 

 

 

 

 

1억위엔에 가입된 석순 100년 2cm